Galaxy store Harajuku, Tokyo
Media surface contents

Client — Samsung
Agency — Cheil, Hakuhodo
Date — Mar. 2020

도쿄, 하라주쿠에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인 갤럭시스토어는 1층부터 4층까지 총 1072개의 갤럭시모바일들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또한 1층 출입구 옆에는 대형 LED가 위치하고 있어 전체적으로 LED와 갤럭시모바일들이 연동되어 보여지는 컨텐츠입니다.

일본의 세계적인 디자이너인 도쿠진 요시오카의 주도로 미디어서페이스가 제작되었으며, 삼성에서 추가적인 컨텐츠 제작요청을 받았습니다.
제일기획에서 전체 조율을 담당하였고, 하드웨어 및 테스트는 아임파인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이프웍스에서는 컨텐츠 기획 및 제작을 참여하였습니다.

The rise in light and spectral lines
embodied Samsung’s identity.

평범함을 거부하는 도전 정신을 가진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의 개척자인 삼성의 브랜드를 테마로
상승(Rising)이라는 Motion Identity로 형상화했으며,
기술을 상징하는 빛(Light)과 진보를 상징하는 선(Line)을 기본 디자인 요소로 활용

Defy & Breakthrough

기술적 혁신을 주도하는 삼성의 철학을 모노톤의 수평선을 돌파(Breakthrough)하는 수직선의 움직임으로 표현하고,
이로인해 탄생하는 삼성의 가치를 중첩된 라인으로 만들어지는 컬러풀한 스펙트럼과 볼드한 메세지로 표현하여 모바일 시장에서의 차별성을 강조

Credits

Creative director:
Kim donghyun

Planing, Proposal
Kim donghyun, Ahn changhyun

Design:
Kim donghyun

2D Animation:
Kim donghyun, Shin seungmin, Kim yeyun, Jung ilh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