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or, Line friends

Brand launching promotion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는 온라인 커스터마이징 패션 플랫폼인 라인프렌즈 크리에이터를 유럽을 제외한 글로벌 전역에 런칭했습니다.
라인프렌즈 크리에이터는 소비자가 자신만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패션 아이템을 직접 제작 할 수 있는 새로운 온라인 패션 플랫폼 입니다.

오리지널 라인업인 ‘브라운&프랜즈’와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의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테마의 아트웍들을 제공하며 폰케이스, 셔츠, 맨투맨, 후디, 캔버스 백 등 다양한 아이템에 조합하여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나만의 패션아이템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라인프렌즈 디자인팀에서 프로덕트 디자인 소스들을 전달 받았으며 이프웍스에서는 콘티, 애니메틱, 3D모델링, 텍스쳐링, 애니메이션 등 영상에 관련 된 모든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전체연령의 타켓층을 고려하여 캐릭터들의 귀여운 느낌보다는 미니멀하며 세련된 무드를 바탕으로 각 테마의 아트웍들과 매칭되는 컬러톤, 백그라운드 형태의 대한 디자인들이 우선되어 진행되었습니다. 아트웍들이 다양하게 보일 수 있는 레이아웃에 중점을 두고 각 아이템에 적용되어 애니메이션 되었을 때 다이나믹한 템포와 패스트슬로우 컷 위주로 고려하여 애니메이션 작업이 되었습니다.

Client — Line friends
Date — Sep. 2019

Focus on rhythmic cut
connections in fast and slow.

Tried to show many custom designs for all the themes.

모든 테마의 많은 커스텀 디자인을 보여주려고 노력했습니다.
각 테마별 커스텀 캐릭터들의 성격이 잘 드러날 수 있는 레이아웃 디자인도 고려하였습니다.

Brown & Friends Theme
All About Sally, Doodle, Love(Brown&Cony), Office, Sports

BT21 Theme
Not so Normal, Music, Baby, Univers, Patches

Credits

Production:
Ifworks

Creative director:
Shin seungmin

Edit:
Kim yeyun

3D Scene set:
Shin seungmin, Hong joonho

3D Design, animation:
Ahn sunghee, Park eunyeong, Hong joonho, Choi jian

Cloth simulation:
Hong joonho

Compositing:
Shin seungmin

Sound design:
Rxound